(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화창한 날씨 속 벚꽃이 만개해 화사해진 서울의 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 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탁 트인 통창을 자랑하는 객실과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뷔페, 알록달록 봄날을 담은 디저트와 샤퀴테리가 펼쳐진 갤러리 애프터눈 티, 그리고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선한 제철 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뷔페에서는 봄을 온몸으로 맞이할 수 있는 ‘봄 야채 페스티벌 뷔페’를 선보인다. 눈이 건강해지는 초록 잎이 가득한 그린 샐러드 스테이션과 향긋한 제철 봄나물과 고소한 참기름을 취향대로 넣어 비벼 먹을 수 있는 비빔밥 스테이션, 항산화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달콤한 맛과 향까지 일품인 순수 벌꿀 집까지 눈과 입을 즐겁게 할 다양한 스테이션이 준비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도심에서의 여유로운 봄기운을 느끼고 싶은 고객이라면 호텔의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색색의 봄과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따사로운 봄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