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주)스타리무진이 2024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 1:1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스타리무진은 커스텀을 적용할 차량 선택부터 엔진, 내부 제품, 시트 컬러 등까지 모두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적용 가능한 옵션으로는 루프와 시트, 바닥 등으로 다양하다.
먼저 루프는 내부 디자인 특허를 받은 일체형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34인치 와이드 커브드 모니터, 오디오 시스템, 중앙 무드등, 측면 무드등, 공조 시스템, 통합제어패널 등을 포함하고 있는 일체형으로 디자인 특허 2개를 보유 중이다.
넓은 실내 또한 국내 특허를 가지고 있다. 스타리무진 루프의 경우 순정 카니발 천장 가로폭보다 210㎜ 넓은 1050㎜의 가로폭을 갖추고 있다. 이 덕분에 차량 내부에서 최적의 개방감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시트는 1열 리무진 시트, 2열 릴렉션 시트, 3열 호텔 차박 시트 등으로 옵션 적용이 가능하며 바닥은 누티크 요트바닥, 통합레일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문인식 비밀금고나 트렁크 수납함, 허니컴 블라인드, 트렁크 테일등, 사이드 스텝, 바디킷, 22인치 휠, 어닝 등의 기타 적용 가능 옵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러한 방식은 업계 유일의 1:1 맞춤 제작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 커스텀 시장에서는 완제품 커스텀 차량 라인업을 미리 선정하고, 그 차량 중에서 소비자가 선택하여 구매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하지만 스타리무진은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등 3가지 옵션 제공은 물론 7인승과 9인승 선택이 가능하고, 각기 다른 4가지 등급을 또 한번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커스텀 제작 전 단계에서 소비자가 적용 제품에서 시트 컬러까지 모두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스타리무진은 오는 4월까지 50대 한정 900만원짜리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를 무상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