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뷰티레스트 1925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뷰티레스트 1925는 세상을 이롭게 하는 ESG 침대로,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소비자 가격의 5%가 내년 완공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쌓인다. 지난해 2월 출시 후 연말까지 2000개 넘게 팔리며 누적 기부금 4억원을 달성했다.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꿀잠을 선물하고, 착한 행보에도 동참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 중인 학부모들은 뷰티레스트 1925를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잠자리와 함께 가치 소비의 참뜻을 가르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게 된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매년 갱신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살뜰히 챙기고 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뷰티레스트 1925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환승침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환승침대 프로모션은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30% 이상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