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본에스티스의 자사 브랜드 파이테라피, 파이헤리티지, 파이코어 기존 운영 중인 백화점 지점에 이어 롯데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19개 점포로 운영 확대
파이테라피 제품, 테스팅 및 2종 샘플 증정과 향후 백화점 고객 대상, 본에스티스 한남 직영 스파와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운영 중인 최고의 트리트먼트 체험 기회 제공 예정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AK백화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보게 된다고 밝혔다. 35년간의 헤리티지를 담은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 그리고 ‘파이헤리티지(piHeritage)’까지 총 3개의 자사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프로그램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파이테라피의 ‘레저렉션’ 라인과 메이크업 제품, 파이코어의 새로운 얼리-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스네일퍼펙션’을 포함한 총 25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백화점으로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함에 따라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제품 구매 시 30,000원 상당의 ‘파이헤리티지 블리스터치 알바트로스 에이징 힐러 패치’ 정품 1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파이테라피’, ‘파리헤리티지’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에스티스의 창업자인 한도숙 대표는 “이번 전국 백화점 매장 확대 입점을 통해 한정된 고객들에게만 운영되던 본에스티스의 오더 메이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결정했다”라며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본에스티스가 전하는 아름다움의 가치와 진가를 알아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4월 본에스티스 추가 입점으로 기존 운영 중인 매장 외에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AK백화점 19개의 매장이 전국적으로 운영된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자사 브랜드 제품들을 ODM 공장 생산이 아닌, 직접 생산할 수 있도록 자체 공장 및 생산 라인까지 갖추고 있으며 자체 연구센터를 통해 지속적으로 독자적인 신규 원료와 기술을 개발해 이를 제품에 직접 적용하여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성장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