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박재덕 기자) 올 여름을 강타할 '2024 SODA FESTA'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오는 7월 서울 성북구 꿈빛극장에서 '2024 SODA FESTA'를 론칭하고 SODA FESTA 공식 SNS를 통해 톡톡 튀는 1주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2024 SODA FESTA'는 오는 7월 4일부터 7월 14일까지 약 2주간 개최되며 회차당 두 팀의 무대가 진행된다. 총 16팀이 출연하고 록, 어쿠스틱, 재즈 등의 다양한 장르를 표방하는 아티스트들이 소다 페스타의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SODA FESTA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페스타의 1주차(4일 ~ 7일) 라인업으로는 찰리정, 로우행잉프루츠, 엔분의 일, 우물, 406호 프로젝트, 김마리, 다린 등 총 7팀이 공개됐으며, 오는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1주차 라인업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2024 SODA FESTA'는 마치 탄산음료처럼 시원하고 활기찬 분위기로 무더운 여름날 낭만 가득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맛과 개성이 넘치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펼치는 축제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선보인다.
이번 페스타는 단순한 공연이 아닌, 예술의 향연을 상상할 수 있는 공연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모여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만큼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감동을 전하고, 음악의 버블 속에서 환상적인 여름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24 SODA FESTA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