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M‘더트롯쇼’(더파워뉴스=박재덕 기자) 설하윤이 SBS M ‘더트롯쇼’에서 뛰어난 미모와 가창력으로 눈부신 매력을 뽐냈다.
설하윤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M ‘더트롯쇼’에서 오픈 숄더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해 빼어난 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최근 발매한 ‘설렌다 굿싱’을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설하윤의 신곡 ‘설렌다 굿싱’은 싱글을 벗어나 운명의 사람을 만나 설레는 감정을 잘 표현한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곡으로, DJ처리가 편곡과 프로듀서를 맡으며 발매전부터 관계자들 사이에서 기대를 모은 곡이다.
설하윤은 방송에서 빠른 템포의 EDM리듬에 맞춘 파워풀한 댄스에도 오차 없는 라이브와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이, 듣는이 모두를 사로잡았다. 노래가 지속되는 내내 설하윤의 넘치는 끼와 빛나는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설하윤은 방송 후 “여러분들이 가끔 일상이 지치고 힘드실 때 ‘설렌다 굿싱’을 들으시고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 9년차를 맞이한 설하윤은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그동안 다양한 방송들과 공연들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더트롯쇼’ 방송에 이어 다양한 음악 방송들을 통해 신곡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