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아늑한 호캉스 경험 및 여름 시즌 음료와 빙수, 조식, 피자 등 다양한 F&B를 한데 묶은 얼리 서머 패키지 상품 ‘서머 초이스(SUMMER CHOICE)’를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머 초이스 패키지는 워커힐이 자랑하는 3개 호텔별로 특색 있게 구성된 총 6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특히 본격 여름이 시작되기 전인 이달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스탠더드 룸, 딜럭스 룸 혹은 클럽 스위트 룸에서의 투숙 경험과 더파빌리온이 올 여름 특색 있게 선보이는 시즌 디저트 등을 한데 묶은 ‘서머 초이스 그랜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시즌 음료와 더뷔페의 조식 또는 투고(To-go) 서비스로 제공되는 콤비네이션 피자가 함께 포함된 ‘서머 초이스 비스타’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라운지 베네핏과 워커힐의 시그니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콤비네이션 피자(S)를 투고 서비스로 함께 제공하는 ‘서머 초이스 더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아차산과 한강에 둘러싸인 넓은 공간에 다채로운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워커힐은 멀리 떠나지 않고도, 최고의 여름 휴식을 맞이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워커힐이 제안하는 다양한 서머 초이스 패키지를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여름철 무더위를 즐겁고 산뜻하게 날려버리고 리프레시 하실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