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유치부 아이들을 위한 아동심리발달검사 4종 특별 제공
(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영어교육 전문 기업 라이즈어학원이 오전유치부 아이들을 대상으로 아동 심리 발달 검사를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즈어학원은 영상 기반 유아교육기관 정보 플랫폼 전문기업 위키포키와 손을 잡고 라이즈어학원 재원 중인 원아 발달과 양육 환경에 대한 가정의 이해를 돕는 것을 골자로 빅데이터 표준화 영유아 심리검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빅데이터 기반의 위키포키 심리검사 솔루션은 부모가 자녀의 발달, 기질, 진로 적성을 파악해 자녀의 발달 특성에 따라 교육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4종(아동기질·아동발달·다면적성·부모양육태도) 심리검사로 부모와 자녀의 애착 관계 형성에 필요한 균형 잡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검사 시행 여부 및 시기는 캠퍼스별로 상이하니 캠퍼스별로 문의를 해야한다.
실제로 위키포키 측에서 아동 심리 발달 검사 진행 후 참여한 학부모들에게 앞으로 양육을 위한 전문적인 피드백을 전달할 예정이며, 라이즈 관계자는 “라이즈 학부모들이 양육의 태도나 교육 관련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볼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한편, 라이즈어학원은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수십만 명의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선택한 글로벌 브랜드로, 하버드 대학 교수진에게 인정받은 커리큘럼으로 글로벌 인재 교육 지향하고, 기계적 언어의 나열이 아닌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살아있는 영어를 가르친다.
맹목적으로 영어를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기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몰입형 영어 교육은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영어를 접하는 학생들이 자연스레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도록 돕는다. 이를 위해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운영 중이며,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만한 교재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라이즈코리아의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라이즈 K’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과 ‘QSD’ 초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이 있다.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하게 교육을 받으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초등부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즈 코리아는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특히 RISE BTR은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책을 읽는 수업방식으로,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 등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