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천안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결혼식을 비롯한 각종 행사에 사용이 가능한 답례품 세트를 출시했다.
학화호도과자 답례품 세트는 부담없는 가격대인 2,500~3,500원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낱게 포장을 해 받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로 인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가성비가 높은 답례품 세트를 기획했다. 결혼식을 준비하는 젊은 커플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라며 “결혼식뿐만 아니라 돌잔치, 종교행사, 기업행사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는 91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천안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다.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과 고운 팥 앙금이 들어가 있으며 적당한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간식이다. 특히 견과류인 호두가 기억력 향상,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 가족간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5월 말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만 원 이상 호두과자 구매 시 전국 택배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또한 15만 원 이상 호두과자 구매 시에는 서울 전 지역으로 퀵 배송을 무료로 제공한다.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여러곳에 선물을 보내다보면 택배비용도 부담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특히 서울지역에서 각종 행사의 답례품으로 학화호도과자를 많이 사용하는데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면 갓 만든 호두과자를 보내주므로 활용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추가로 선물 포장 시 감사 메시지 스티커를 제공하고 있다. 답례품 및 선물 세트 주문 시 감사 메시지를 입력하면 스티커에 출력해 박스에 부착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