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수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가 '비밀은 없어' 다섯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선다.
LAS가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의 다섯 번째 OST '네 눈치'와 '우주를 닮아'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네 눈치'는 중독성 있는 리듬과 펑키한 기타,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의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의 곡이다. AVIN (아빈)과 SLAY (슬레이)의 매력적인 보컬이 극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우주를 닮아'는 우주를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팝 기반의 노래다. 감성적인 기타 라인과 어우러지는 LAS의 보이스, 중독적인 코러스가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네 눈치'와 '우주를 닮아'에는 그룹 아이브 (IVE)와 몬스타엑스 (MONSTA X)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가수 겸 프로듀서로 존재감을 알린 LAS가 가창과 작곡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LAS는 AVIN과 SLAY가 결성한 팀으로, 지난 2022년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ERO(히어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최근 'Playlist (플레이리스트)', '슬픔이 찾아와서 그래', '해바라기 (2023)', '후회 (Missing You)' 등 활발하게 앨범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LAS가 참여한 '비밀은 없어' OST Part.5 '네 눈치'와 '우주를 닮아'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