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마음근육탄력성 강화 솔루션 '싸띠아트(SATI Art)' O2O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나컴퍼니가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메타버스 엑스포'에 참가한다.
싸띠아트는 약 2600년 전 Buddha가 창안한 오리지널 마음관리 기술로, 마음근육의 탄력성을 강화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지닌다. 마음근육 탄력성이 강화되면 스트레스나 불안 등 삶의 고통에서 벗어나 자유로울 수 있다.
싸띠아트 모바일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번아웃 극복, 집중력 향상, 자존감 향상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 김해와 인도 보드가야에서 진행되는 집중 훈련 코스도 준비되어 있다. 2-Day Basic Course와 7-Day Intensive Course는 싸띠아트 전문지도사와 함께하는 집중적인 마음관리 훈련 프로그램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와나컴퍼니는 인도 보드가야에 본부를 둔 국제수행단체 싸띠아라마(SATI Arama)와 싸띠수행 전문학술원인 SATI Institute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김남주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싸띠아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마음근육 탄력성 강화운동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현장에서 싸띠아트 앱 시연과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타버스 엑스포는 국내 대표 메타버스 및 산업 박람회로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메타버스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