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4 (월)

더파워

롯데홈쇼핑, 계열사 프리미엄 먹거리 판매 확대

메뉴

산업

롯데홈쇼핑, 계열사 프리미엄 먹거리 판매 확대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4-06-27 13:04

롯데홈쇼핑은호텔김치,웰푸드아이스크림등계열사프리미엄먹거리를다양한채널에서판매하며그룹사간시너지증대를가속화한다.
롯데홈쇼핑은호텔김치,웰푸드아이스크림등계열사프리미엄먹거리를다양한채널에서판매하며그룹사간시너지증대를가속화한다.
(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호텔 김치, 웰푸드 아이스크림 등 계열사 프리미엄 먹거리를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하며 그룹사 간 시너지 증대를 가속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롯데그룹 계열사의 차별화 상품을 판매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자이언츠 굿즈, 롯데호텔 숙박권,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 등 스포츠, 관광 계열사 중심 협업에서 웰푸드 등 식품 계열사와 손잡고 프리미엄 먹거리를 판매하는 등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오는 29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롯데호텔 김치의 여름 신제품 ‘나박김치’를 최초로 선보인다. 배추김치, 갓파김치, 섞박지, 동치미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먹는 샘물 지리산수와 감칠맛을 더하기 위한 갯가재의 비법 육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 설탕과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레몬청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박김치뿐만 아니라 배추김치도 함께 구성해 판매한다. 내달 중 롯데이노베이트가 운영하는 스마트팜 플랫폼 ‘도시의 푸른 농장’의 채소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해당 농장에서 수확한 로메인, 버터헤드, 바타비아, 프릴아이스 등 다양한 상추를 모바일TV ‘엘라이브’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상품개발부문장은 “TV, 모바일 등 유통 채널을 통해 계열사의 차별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열사 허브 역할을 자처하며 그룹사 간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237,000 ▲366,000
비트코인캐시 689,500 ▲2,000
이더리움 4,063,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5,200 ▼20
리플 3,878 ▲6
퀀텀 3,154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00,000 ▲165,000
이더리움 4,057,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5,160 ▼30
메탈 1,079 ▲2
리스크 603 ▲1
리플 3,875 ▲5
에이다 1,014 ▲7
스팀 19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840,000 ▲150,000
비트코인캐시 686,000 ▼1,000
이더리움 4,056,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5,040 ▲120
리플 3,844 ▼15
퀀텀 3,147 ▲10
이오타 2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