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1:1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민병철유폰이 ‘ALL NEW 무료체험’을 신규 출시했다고 2일에 밝혔다.
민병철유폰은 브랜드 론칭 이후 변함없이 학습자에게 외국인강사와의 1:1 무료수업을 제공해왔다. 이번 ‘ALL NEW 무료체험’ 역시 비수강생도 민병철유폰 앱에서 진행되는 실제 수업과 동일한 체험이 가능하다.
‘ALL NEW 무료체험’을 이용하는 학습자는 기존과 동일하게 전원 TESOL(국제영어교사 양성과정)을 수료한 프로급 외국인 강사진과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영어 퀴즈, VOD, 롤플레잉까지 가능한 APP 교재를 통해 기존 무료수업보다 업그레이드된 예·복습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ChatGPT(챗지피티)’ 기술이 탑재된 유폰 AI와의 말하기 연습과 발음 훈련으로 무제한 예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외국인 강사와의 1:1 수업 후에는 내 영어 학습 유형을 비롯한 5개 영역(의사소통, 발음, 문법, 유창성, 이해력)에 대한 실력진단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영역별 상세 진단, 약점 피드백, 발음 연습까지 기존보다 강화된 수업 리포트로 확실한 복습을 지원한다. 또한 학습자가 본인의 취약점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3주동안 재생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업 녹음 파일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존 1:1 외국인강사와의 수업 외에도 반응형 교재/영작첨삭/무제한 과정 변경/스케줄 변경까지 가능하도록 기존 무료수업을 전면 개편한 것이 이번 ‘ALL NEW 무료체험’의 특징이다.
민병철유폰 마케팅팀 최내화 시니어 리드는 “이번 ALL NEW 무료체험 출시는 민병철유폰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의 일환” 이라며, “ALL NEW 무료체험을 통해 학습자는 예습-수업-복습의 3단계 학습으로 영어회화 학습의 정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병철유폰은 7월 영어회화 체험을 원하는 학습자를 위해 왕초보부터 고급까지 레벨 별 맞춤 무료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학습자는 본인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주제의 수업 교재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민병철유폰의 ‘ALL NEW 무료체험’은 유폰 APP과 홈페이지에서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한편, 민병철유폰은 4주 이내 전액 환불을 약속하는 100% 만족보장제도를 비롯하여, △전원 100% TESOL 수료 외국인강사진, △자꾸만 말하고 싶은 2,000+ ORIGINAL 콘텐츠, △바쁠수록 더 간편한 10분 전 취소, 보강 △유폰 AI 등의 기능으로 고객이 100% 만족할 수 있는 영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