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매장 운영 관련 클린서비스 24시간 제공.. 전국 지사 모집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카페토탈케어 전문기업 맥스케어(대표 조재덕)는 카페 매장운영에 필요한 ‘클린서비스’ 사업 전국 확장을 본격화하고 사업 설명회를 통해 전국 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맥스케어 클린서비스는 정기 마감청소, 커피머신 올 체크 정비, 그라인더 칼날 교체, 제빙기 분해 청소, 에어컨 분해 청소, 간판 및 어닝 청소, 배관 청소 등 카페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케어는 ‘클린서비스’ 국내 사업 확장을 위해 부천시 원미동에 위치한 맥스케어 본사에서 7월 한 달간 총 5회에 걸쳐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전국 지사를 모집한다. 이후 전국 30여 개 지사 선정이 마무리되면 ‘전국 지사 발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앞서 맥스케어는 서초구에 클린서비스 강남지사를 개설하여 서울시 강남구, 서초구 일대 프랜차이즈 카페와 개인 카페 매장에 맥스케어 클린서비스를 제공한다.
맥스케어 클린서비스 관계자는 “맥스케어 지사는 영업구역에 대한 독점적 클린서비스 제공권을 부여하고 카페 기기 등 상품 유통에 대한 수익 쉐어를 보장한다. 또한 지사 운영에 필요한 판촉물에 대한 무상 지원과 클린서비스에 대한 정기 교육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맥스케어 클린서비스 지사장은 카페 산업에 열정이 있으신 분, 카페 경영 경험자 또는 카페 전문 서비스 교육이수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며, 관련경력자 및 부부 동반 예비지사장님을 우대한다”고 덧붙였다.
맥스케어 클린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맥스케어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