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4 (월)

산업

CJ온스타일, 모바일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4-07-08 09:03

CJ온스타일,모바일베이비키즈페어개최
CJ온스타일,모바일베이비키즈페어개최
(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CJ온스타일이 오는 21일까지 하반기 최대 유아동 행사 ‘베이비키즈페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매년 상∙하반기 열리는 CJ온스타일 베이비키즈페어는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구매 고객수 15만명을 돌파했다.

올해 3월 열린 상반기 베이비키즈페어부터는 기존 출산∙육아∙완구 중심에서 학습까지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그 결과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신규∙휴면 고객수가 전년행사비 75%∙58% 신장하는 결과를 보였다. 신규∙휴면 고객 평균 연령은 37세로 행사 핵심 타겟 고객인 3040대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

하반기 베이비키즈페어는 여름방학과 2학기를 선제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해 작년 행사보다 약 4달 앞당겨 진행한다. 유아동 패션∙가구∙식품∙화장품까지 상품 포트폴리오도 넓혔다.

특히 모바일 영상 쇼핑에 익숙한 3040 여성 고객을 겨냥해 라방과 숏폼 편성도 대폭 확대했다. 하기스, 팸퍼스, 노부영, 블루래빗, 레고, 버버리키즈, 데스커 등 대표 브랜드의 라방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약 60회 편성한다.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배우 김성은, 방송인 브라이언,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 등이 출연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행사 매장을 별도 운영해 아이 성장 단계 및 연령대 맞춤형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가구∙완구 등 유아동 고관여 상품은 숏폼으로도 선보인다.

행사 메인 슬로건은 ‘육아 행복지수 100%’로 베이비키즈페어를 단순 판매 행사를 넘어 육아 공감의 장으로 형성하겠다는 목표다. 모바일 앱 기획전을 통해 나만의 육아 비법 등을 공유하는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10% 적립금(최대 3만원)을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5만원 적립금을 일괄 지급한다. 모바일 라방 사전 알림 고객과 TV라이브 주문 고객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 베이비키즈페어는 모바일 라방 및 숏폼 등 영상 콘텐츠를 통해 고관여 유아동 상품을 큐레이션 받을 수 있는 국내 대표 유아동 행사로 성장했다”며 “기존 오프라인 대형 컨벤션 중심의 유아동 페어 행사를 온라인으로 성공적으로 전환시킨 만큼 행사를 지속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27,000 ▲378,000
비트코인캐시 689,500 ▲2,000
이더리움 4,05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5,140 ▼30
리플 3,861 ▼7
퀀텀 3,141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45,000 ▲268,000
이더리움 4,04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5,110 ▼50
메탈 1,075 ▼1
리스크 601 ▼1
리플 3,858 ▼8
에이다 1,009 ▲1
스팀 19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840,000 ▲150,000
비트코인캐시 686,000 ▼1,000
이더리움 4,056,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5,040 ▲120
리플 3,844 ▼15
퀀텀 3,147 ▲10
이오타 2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