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박재덕 기자) '복면가왕' 9연승을 달성한 K-밴드 슈퍼 루키 터치드(TOUCHED)의 보컬리스트 윤민이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로 드라마 OST에 처음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이다. 예측불허 전개와 짜릿한 반전의 묘미를 선사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뜨거운 반응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새로운 갈등이 펼쳐지면서 사건의 전말을 어떻게 풀어낼지에 대한 기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윤민이 참여한 OST로 더욱 높은 몰입도를 이끌 예정이다. 해당 음원을 통해 데뷔 후 첫 OST에 참여하는 윤민이 선보일 섬세하고 파워풀한 보컬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윤민은 록밴드 터치드의 보컬리스트로, 최근 MBC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9연승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주목 받았다.
한편, 윤민이 가창한 드라마 '감사합니다'의 두 번째 OST 'Take Me Down'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