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을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구성환이 광고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구성환은 친근하고 소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그가 사용하는 물건, 먹는 음식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화제성은 단순히 일시적인 관심에 그치지 않았고 실제로 그가 애용하는 물품들의 판매량이 대폭 증가하는 효과가 나타나기도 했다.
실제로 나혼산 방송에서 구성환이 사용한 ‘호텔식 스프레이’가 912의 ‘룸 앤 패브릭 멀티 스프레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뒤, 해당 제품의 주문량은 평소보다 20배 가량 폭증했다. 이처럼 놀라운 ‘구성환 효과’를 확인한 912는 배우 구성환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광고 촬영까지 완료한 상황이다.
912 측은 “’구저씨’ 신드롬을 일으키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구성환에게 수많은 브랜드의 러브콜이 잇따르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소에 본인이 직접 고르고 사용했던 제품이라는 이유로 저희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구성환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조우한 구성환 또한 “저를 보고 제품을 구입하시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안겨 드리기 위해서는 평상시 제가 아끼고 사용하는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며 “방송 전부터 지금까지 제 공간을 한결같이 꾸며주고 있는 912 섬유 향수를 통해 소비자 여러분의 집안도 더욱 향긋하고 산뜻해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뷰티 앤 프래그런스 브랜드 912는 일상 생활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구성환의 Pick’ 룸 앤 패브릭 멀티스프레이는 여름철 꿉꿉한 빨래 냄새나 장마철의 퀴퀴함을 지울 수 있도록 프리지아를 품에 안은 듯한 은은한 배 향기를 구현하여 방, 거실, 화장실 등 어디서나 산뜻한 호텔 느낌을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