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인 에코케이션(대표 신은미)이 9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산하 2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클린뷰티 브랜드인 ‘퓨어포레(PUREFORET)’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퓨어포레는 좋은 피부는 꾸미지 않은 자연 그대로에서 나온다는 믿음 아래 안정성을 인증받은 천연원료를 중점적으로 활용하며 화장품 원료부터 제품 연구, 디자인과 제조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총괄 진행한다.
각종 피부 트러블의 빠른 진정을 돕고 피부장벽 강화, 항산화, 보습 및 탄력 개선 등의 효능을 지닌 센텔라 라인, 불가리아 로즈밸리의 다마스크 장미를 엄선한 후 가공하여 피부결 개선과 미백, 보습막 형성, 피부세포 손상 감소에 도움을 주는 로즈 라인, 어성초와 녹두 등 식물성 원료를 활용하여 저자극 클렌징을 돕는 수제비누 라인 등을 출품한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테르무스도 함께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테르무스는 ‘자연발효의 힘’을 메인 슬로건으로 삼으며 원료 전문 회사로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미백, 주름개선, 보습 등 천연원료의 효능을 연구 및 극대화시킨 제품을 개발한다.
해저 2000미터 깊이의 심해화산 등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강력한 생명력으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는 테르무스 테르모필루스 발효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 발효수액과 유액, 진액, 크림, 아이크림 등으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에코케이션 신은미 대표는 “우리가 십수년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가치는 지속적인 피부 건강의 답은 결국 자연에 있다는 것”이며 “천연원료와 기능성 원료 등을 활용한 저자극 고기능 제품을 많은 사람이 안전하게 사용하게끔 하는 것이 궁극적인 지향점이며 이번 팝업스토어가 단순한 세일즈 목적에서 벗어나 피부 위기에 처한 분들에게 한 줄기 희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코케이션은 이번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9월 12일 잠실 롯데월드몰, 10월 21일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