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유레카’ 통해 소이현 창문로봇청소기 소개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유튜브 채널 ‘유레카’에서 공개된 배우 소이현의 유리창 청소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이현은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유레카를 통해 자신이 직접 사용하는 청소 꿀템으로 ‘오로와 청문로봇청소기’를 소개했다.
유레카는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일상생활 속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발굴해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배우 소이현, 가수 이미주, 이채연 등이 출연해 자신만의 특별한 유레카 아이템을 선보이며 구독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소이현은 12일 공개된 영상에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를 소개하며, 거실 통창, 이중창 등 여러 장소에서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창문로봇청소기의 편리성을 강조했다. 또한 샤워부스 유리와 화장대 거울 등에 활용하는 꿀팁까지 공개했다. 특히, 고층 거주자나 통창 매장을 운영 중인 분들을 위한 필수템으로 추천해 시선을 끌었다.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는 4세대 제품이 출시될 만큼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창문로봇청소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첫 출시 당시 창문 청소를 돕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면서 현재까지 창문로봇청소기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4세대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는 출시 제품 중 가장 얇은 5.85cm의 두께를 자랑한다. 또한 6가지의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강력한 모터와 낮은 소음, 안정적인 흡착력, 대형 블레이드로 빠르고 쉽게 창문 청소를 완료할 수 있어 장마철 이후 창문에 찌든 때를 제거할 방법을 찾는 분들은 물론, 창문 청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층 거주자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수 있다.
한편, 오로와는 유레카 방영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창문로봇청소기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