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한스킨의 베스트셀러 ‘클렌징오일&블랙헤드’가 유튜버 류스펜나의 메이크업 클렌징 영상에 등장했다.
‘누가 일본 틴더는 괜찮댔어 데이트 어플 3일만에 삭제한 썰풀면서 나이트케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류스펜나는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지우고 블랙헤드를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 속 류스펜나는 “피부가 워낙 민감해 민감성 PHA를 사용한다”며 카메라 앞에서도 스스럼 없이 딥클렌징을 진행했다.
류스펜나는 첫째, 클렌징 오일을 손에 덜고 둘째, 티존, 코 옆 등 특별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 우선 오일을 묻혀 손 끝으로 꼼꼼하게 롤링한 뒤 셋째, 얼굴 전체적으로 클렌징오일을 발라 롤링하는 자기만의 3step 클렌징 방법을 공개했다. 별도의 아이템 없이 클렌징오일 하나로 진한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내는 류스펜나의 익숙한 모습이 구독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는 “얼굴각질 제거나 블랙헤드는 따로 관리하지 않고 블렉헤드를 없애는 클렌징오일로 유명한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를 사용해 클렌징만 하고 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하게 개발된 제품이지만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블랙헤드 제거 효과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류스펜나가 사용한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는 민감성 PHA, 건성 AHA, 지성 BHA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클렌징이 가능하다. 진한 색조 화장품부터 피지까지 클렌징오일 하나로 지울 수 있어 출시 후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최근 클렌징오일&블랙헤드 400ml 대용량 제품이 출시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