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춤과 노래를 즐기는 사이에 자신감도 UP! 재미있는 친구들, 환상적인 모험, 신비한 비밀 그리고 따듯한 감동이 있는 어린이 창작뮤지컬 ‘깃털피리’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어린이뮤지컬 ‘깃털피리’가 2024년 6월 22일(토) 경북 영주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8월 24일(토) 전남 무안 남도소리울림터 공연을 마치고, 오는 10월 19일(토) 경북 울진 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지난 경북 영주와 전남 무안 공연은 전석을 채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박수와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마지막 경북 울진 공연은 극단 동화가 꽃피는 나무와 울진문화예술회관에서 공동 주관하고 있다.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뮤지컬 ‘깃털피리’는 노래를 부를 때 긴장만 하면 딸꾹질을 하는 약점을 가진 너구리가 노래를 잘하게 되는 마법의 힘을 가진 하늘새의 깃털을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 로 어린이에게 자신감과 용기 그리고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친구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 주는 뮤지컬과 인형극 그리고 영상 등이 어우러진 복합극 형식의 공연이다.
뮤지컬 ‘깃털피리’는 쉽지만 세련된 스토리와 아름답고 멋진 노래와 춤이 함께하며 어린이 가족 모두가 개성 넘치는 크고 작은 동물 캐릭터들과 서로 즐기고 호흡하면서 마지막엔 진한 감동까 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제19회 서울어린이연극상 최고인기작품상과 연기상을 받았고 제9회 김천 전국가족연극제에서는 금상과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공인된 작품이다.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3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특히 군민들은 누구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5천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울진군청통합예약시스템, 티켓 링크, 네이버예약에서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깃털피리’를 검색하시면 쉽게 예약할 수 있다. 그리 고 각 공연장과 극단 동화가 꽃피는 나무의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며 전화예매와 공연 당일 공 연장 로비에서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화려한 무대와 연출을 경험하며 어린이와 아빠·엄마 그리고 가족 모두의 환호 속에서 가슴 따듯한 감동을 다 함께 느껴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