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국내 1위 핫도그 프랜차이즈 명랑핫도그가 10월 매주 금요일, 배달의민족에서 브랜드 할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10월 4일을 시작으로 11일, 18일, 25일 4주간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배달의민족 아이디당 1일 1회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포장, 가게배달, 배민배달 모두 이용 가능하다. 단,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일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문 금액별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배달뿐만 아니라 포장 주문에서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기에 상황에 맞게 주문 후 할인 받을 수 있다.
명랑핫도그 브랜드 할인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앱 내 브랜드관 혹은 가까운 가맹점 페이지를 통해 최대 3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여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배달 가격에 대한 부담을 일부 덜어내기 위해 기획되었다. 명랑핫도그는 국민 대표 핫도그 브랜드로 항상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 할인을 통해 최근 가중되는 배달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싶다"며,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으며 명랑핫도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의민족 관련 소식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 항상 업로드되니 미리 구독을 해놓는다면 보다 빠른 확인과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