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5 (화)

더파워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3천만개 돌파

메뉴

산업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3천만개 돌파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4-10-11 10:08

매일유업,‘매일바이오그릭요거트’3천만개돌파
매일유업,‘매일바이오그릭요거트’3천만개돌파
(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출시 후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21년 6월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2024년 9월까지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는데 이를 환산하면 일 평균 약 2만5천여개, 시간으로 나누면 1시간당 약 1천여개가 판매된 셈이다.

특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성공 비결은 여러 소비자들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는 점이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플레인부터 달콤한 가당 요거트로 후르츠 베리믹스, 허니&밤, 편리한 파우치형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무가당 플레인 그릭 요거트는 순수 우유 유래당만을 함유하고 있으며, 400g 기준 단백질 28g을 자랑하는 고단백 제품이다. 또한 안정제나 감미료, 향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유당을 0%로 제거한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를 선보였으며, 가장 많이 연구된 LGG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올해 8월에는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그릭요거트 신제품도 선보였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는 그릭요거트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누적판매량 3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당 섭취가 과도해지기 쉬운 현대인의 식습관과 장 건강, 그리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식품 기호도를 바탕으로 영양설계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 누적판매량 3천만개라는 쾌거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국민 건강 요거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영양과 맛 모두 놓치지 않는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12.19 ▲10.16
코스닥 811.84 ▲12.47
코스피200 434.34 ▲1.8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996,000 ▼990,000
비트코인캐시 673,000 0
이더리움 4,083,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24,770 ▲90
리플 3,937 ▼6
퀀텀 3,06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900,000 ▼1,041,000
이더리움 4,079,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4,770 ▲80
메탈 1,051 ▲2
리스크 599 ▼3
리플 3,936 ▼4
에이다 993 ▼4
스팀 19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930,000 ▼1,030,000
비트코인캐시 670,500 ▼1,500
이더리움 4,084,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24,750 ▲60
리플 3,938 ▼2
퀀텀 3,042 0
이오타 29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