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에 대한 컬리의 관점과 엄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오프라인 뷰티행사에 키엘 참여
키엘, 피부 속 수분을 차곡차곡 채워 속 건조를 잡아주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부스 운영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이 컬리가 주최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늘 개막한 ‘컬리뷰티페스타’는 뷰티에 대한 컬리의 관점과 엄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오프라인 뷰티행사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마이 퍼스트 럭셔리’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브랜드 및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이노베이션 브랜드 90여 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키엘은 14년 연속 1위* 대표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진정한 가치 소비를 할 수 있는 ‘울트라 훼이셜 리필 파우치’를 만나볼 수 있는 부스를 준비했다. 기존 뷰티 전문 플랫폼인 뷰티컬리에서만 키엘을 만나보았던 고객들도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키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고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포토존, 기프트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무엇보다 수분 GPS를 통해 피부 속 수분도 등 자세한 1:1 피부 진단을 받을 수 있어 본격적인 환절기가 시작된 요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뷰티컬리페스타가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장에서 직접 체험한 제품을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구매하면 다음날 아침 집으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프레스티지 브랜드 대상 15% 추가 할인 쿠폰과 컬리뷰티페스타 행사 기간 한정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했다. 여기에 키엘은 10% 쿠폰이 추가 지급되는 파격적인 혜택과 18일부터 21일에는 기간 한정 샘플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해 더 큰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 15층1) 더 속 깊은 수분 침투를 해주고, 도포 1시간 뒤2)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속 건조 개선을 해결해주는 베스트 셀러 수분 크림이다. 특수 피부 관리 후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해 남녀노소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프로-세라마이드, 강력한 보습 성분인 스쿠알란이 4.5% 함유된 피부에 생크림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특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필 파우치’는 기존 크림 50ml 용량 대비 3배의 양이지만 -61%3) 플라스틱 사용 절감 효과와 -35%4)가격 할인 혜택으로 환경은 생각하고 가격은 낮춘 착한 제품이다.
한편, 환경과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는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울트라 훼이셜 리필 파우치’는 뷰티컬리 키엘 관과 전국 키엘 매장 및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