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반려동물 맞춤형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펫펫펫이 강아지와 고양이의 피부 건강을 위한 신제품 ‘굿랩 트러블 밸런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의 고유 독점 기술인 HA TECH 2.0을 적용해 특별한 피부 개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굿랩 트러블 밸런스’는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정밀하게 조정해 발효하는 9단계의 까다로운 제조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다. 이 과정에서 발효 기간은 무려 56일에 이르며,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입자로 구성된 3세대 풀 스펙트럼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세밀한 기술 덕분에 체내 흡수율은 일반 영양제에 비해 165배 향상되어, 반려동물의 피부 개선 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인다.
흡수-진정-제거-재생으로 이어지는 4단계 피부 개선 솔루션은 오직 반려동물의 피부 건강에만 집중해, 섭취 후 14일 만에 피부 개선 효과를 나타낸다는 점이 동물 임상을 통해 입증되었다.
펫펫펫은 이번 제품에 미국, 스위스, 프랑스, 독일, 한국, 이탈리아의 비건 및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과 친환경성을 모두 갖췄다. 이는 까다로운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보호자라면, 펫펫펫의 굿랩 트러블 밸런스를 통해 사랑하는 반려견과 반려묘에게 최상의 피부 관리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펫펫펫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최대 55% 할인과 샘플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포인트 증정 이벤트가 열리며, 특별히 서울 내 반려동물 동반 5성급 호텔 숙박권이 걸린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