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는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온라인몰과 AK플라자 홍대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다. 최근 기존 매장의 리뉴얼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시코르는 16일 AK플라자 홍대점 리뉴얼을 완료한 후 재오픈될 예정이다.
시코르 온라인몰과 AK플라자 홍대점에서 선보이게 될 블라이드 제품은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힐링 그린티 △안티폴루에이징 포어 클렌징 폼 △안티폴루에이징 포어 클렌징 밤 △타겟티드 블레미쉬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5.0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프레스드 세럼 골드애프리콧 등이다.
이중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 수딩&힐링 그린티’는 15초 세안으로 각질과 모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액상형 워시오프팩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여드름성 부위 진정 및 피부 결 케어 제품으로 꾸준한 소비자 선택을 받고 있다.
블라이드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시코드 온라인몰과 AK플라자 홍대점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안티폴루에이징 포어 클렌징 밤’을 구매할 경우 세수팩 그린(70ml)를 선착순 증정하고, 신제품을 제외한 입점 전 제품에 대해 30% 할인과 구매 고객 대상의 베스트 샘플 샤세 2종 및 극세사 헤어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블라이드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께 브랜드를 제안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판매 채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블라이드는 10월 25일 타임스퀘어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