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줄리스초이스가 키스오브라이프 벨과 함께한,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폴 에디션 화보를 공개했다.
줄리스초이스는 여성들의 활기찬 일상과 빛나는 자신감을 응원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미백, 탄력, 주름 개선 등을 도와주는 다양한 피부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데이즈드> 화보는 줄리스초이스의 신제품 비타글로우 하이글루타치온 C와 주요 성분인 화이트토마토를 배경으로, 벨이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아냈다. 특히, 화보 속 벨은 무결점 미모와 함께, 신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핫한 대세 걸그룹이자 여러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받는 광고계 블루칩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인 벨은 최근 줄리스초이스와 첫 단독 광고 촬영을 진행, 자신만의 매력과 개성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독보적인 영향력과 입지를 증명했다.
이번 화보의 메인 제품인 비타글로우 하이글루타치온 C는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가득 담아낸 제품으로, 순도 98%의 글루타치온, 화이트토마토 추출물, 고함량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다. 이 외 레티놀, 비오틴 등의 성분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피부 미용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특히, 물에 타서 마시는 워터믹스 제품으로 체내 빠른 흡수가 가능하며, 상큼한 레몬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줄리스초이스 관계자는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벨을 모델로 선정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줄리스초이스의 브랜드 가치와 신제품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어 매우 좋았다."며, "앞으로도 줄리스초이스와 벨이 제안하는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줄리스초이스와 키스오브라이프 벨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폴 에디션과 홈페이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비타글로우 하이글루타치온 C 제품은 줄리스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10월 1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를 발매, 벨이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겟 라우드(Get Lou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