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외식 물가 부담이 커지면서 집밥족이 늘고 있는 가운데 주방 생활용품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음식물 보관을 위한 진공포장기 수요가 늘면서 주방용품 부동의 1위인 프라이팬을 제치는가 하면, 수요 확대에 대응해 전용 매대를 구성하는 대형마트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센스락’의 진공포장기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관련 업계는 전했다.
센스락은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가정용 진공포장기 전문 브랜드다.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등의 주방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센스락 가정용 진공포장기는 강력한 압축 진공으로 공기, 냄새, 습기, 해충을 차단해 식재료를 부패, 변색 없이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원터치 작동 버튼을 탑재해 사용자가 버튼 한 번으로 진공, 밀봉, 반진공 세 가지 모드에 따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센스락 가정용 진공포장기에 사용되는 벌집 형태의 엠보싱 포장팩은 다층 구조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며, 내부 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국물 요리도 흐르지 않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크기 별 진공포장지가 제공되어 소분 포장부터 가로 최대28cm에 이르는 내용물까지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아울러 센스락은 100% 국내 생산으로 품질을 보증하고 신속한 사후 서비스(AS)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센스락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외식을 줄이며 ‘집밥’을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한 주방용품 매출도 동시에 늘고 있다”며 “그중에서도 센스락 가정용 진공포장기는 식재료나 남은 음식을 진공 보관으로 오랜 시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주부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와 세대 트렌드를 반영하여 우수한 품질과 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센스락은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