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장스푸드의 60계치킨 인천영종운서점이 인근 노인정에 ‘사랑의 치킨 나눔’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사랑의 치킨 나눔’ 기부 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과 아이들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 맛있는 치킨을 나누며 행복을 전하는 활동이다.
장스푸드는 60계치킨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할 때 일부 물품을 지원하여 지역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는 가맹점이 지역 마케팅과 사회공헌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ESG 경영 활동으로 평가 받는다.
60계치킨 인천영종운서점 김영현 점주는 복날, 명절, 어버이날 등 특별한 날마다 손수 튀긴 치킨을 인근 노인정에 기부하며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60계치킨 인천영종운서점 김영현 점주는 “저희 가족은 ‘좋은 사람이 되자, 베풀며 살자’라는 말을 늘 한다”며 “저희의 작은 나눔이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60계치킨을 운영하는 동안 꾸준히 봉사를 지속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60계치킨은 ‘매일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다’는 일념으로 위생과 건강을 중시하는 치킨 브랜드다. 주 6회 입고하는 신선한 재료로 깨끗한 환경에서 즐겁게 요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