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국내 혼인 시장은 주춤하고 있지만,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의 성장 속도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듀오는 1995년 2월에 첫 영업을 시작한 이후, ‘업계 최초 5만 성혼 달성’이라는 업적을 달성하게 되었다.
실제로 듀오는 매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유 회원수와 누적 성혼수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실제 성혼커플 인터뷰와 커플매니저의 성혼스토리를 통해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듀오 회원들은 ‘하루 평균 6명(최근 3년 듀오 성혼회원수 기준)’이 결혼에 성공하고 있으며, 성혼회원은 첫 만남 후 평균 14.8개월(듀오 2024 성혼커플 분석 보고서 기준)의 교제 기간을 거친 후 결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국내 최초 자체 개발 매칭 시스템 ‘DMS(Duo Matching System)’을 개발하여 회원 맞춤형 매칭 프로그램을 실무에 적용하였고, 2명의 전문 커플매니저가 1명의 회원을 밀착 관리하는 ‘2 in 1 매칭 시스템’을 통해 결혼정보업계의 대표주자로 성장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듀오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보내주신 덕분에 ‘5만 성혼’이라는 눈부신 성과를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듀오가 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