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에스엘미디어는 대구 W스크린골프와 함께 10월 31일의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특별이벤트로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기 위한 미디어파사드를 설치했다고 30일 밝혔다.
대구 남구 봉덕동 소재의 W스크린골프 외벽에 설치된 미디어파사드는 에스엘미디어에서 LG프로빔 프로젝터을 사용하여 설치와 세팅, 할로윈 영상제작을 진행했으며, 주차장 벽면에 할로윈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상이 투사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W스크린골프는 대구 상동교에서 앞산순환로를 시작하는 기점의 도로가에 위치해 있는데, 해당 도로는 수성구에서 남구, 달서구를 잇는 통행량이 많은 도로인 만큼 이번 미디어파사드를 통해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은 물론 해당 도로를 이용하는 많은 이들이나 행인들에게도 할로윈의 신비로움과 즐거움이 전달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스크린골프의 할로윈 미디어파사드는 10월 3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W스크린골프 장채희 총괄매니저는 "할로윈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미디어파사드를 설치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할로윈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