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이 MC로 나오는 ‘스트릿 아이가릿 파이터’ 에피소드 2화를 공개했다.
1화 숏츠 영상이 250만회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스트릿 아이가릿 파이터’는 길거리에서 펼쳐지는 즉흥 토론 배틀 콘텐츠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콘텐츠는 ‘5년 만난 애인이 사실 이전에 동성과 6개월 동안 사귀어본 경험이 있다고 고백한다면?’의 주제에 대해 ‘그럴 수 있지! vs. 당장 헤어진다’로 답하며 시민들과 자유롭게 토론 배틀을 하는 영상이다.
토론 규칙은 5초안에 상대방 의견에 반박을 못할 시 패(敗)하며 5분 동안 결론이 나지 않으면 서브 주제로 재대결한다. MC 홍예슬은 시민의 선택에 반대 의견으로 선택, 시민이 MC를 상대로 토론에 우승하면 5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토론에 참여한 20대 남성 미혼자는 5년 만난 애인이 이전에 동성과 6개월 동안 사귀어본 경험이 있다면 ‘헤어진다’고 답하며, 애인이 이성뿐만 아니라 동성과 시간을 보낼 때도 불안해하고 견제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의견을 설명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스트릿 아이가릿 파이터’는 결혼, 연애와 관련된 재미있는 질문과 심도 높은 토론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콘텐츠”라며 “영상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주신 구독자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유튜브 채널에서는 부산, 광주, 대전, 대구지사 등 업체 소식과 함께 연애와 결혼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