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11월 2일에서 3일까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현재 대구경북권에서 최다 업체가 참여하는 대구 진짜웨딩박람회는 미리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참여비 없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에 참여하면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복, 예물, 한복과 허니문 등 여러 웨딩 관련 품목의 부스를 둘러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까지 모두 다 만나볼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을 웨딩 디렉팅 밀착형 플래너의 도움 하에 진행할 수 있으며 품목 모두 100% 안심 정찰제로 지원하여 신뢰를 더하고 있다.
현재 웨딩홀은 인기웨딩홀 엑스코인터불고, m스타, 수성호텔, 륜 등이 제휴되어 있으며 단독홀, 스몰웨딩, 야외웨딩부터 접근성이나 가성비, 퀄리티와 같은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아리아나호텔, 파라다이스, 스타디움컨벤션, AW호텔, 에르페소, 프리아 등 다양한 홀들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이번 대구 진짜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지원금과 함께 부대 사용료 및 식대 할인,전문 사회자 및 생화장식까지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흔히 스드메라고 칭하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에 대한 혜택 역시 만만치않다.
디어레일리, 마리스포사, 모리아 브라이덜, 아뜰리에 레이나 등 많은 웨딩샵에서 메이크업 부원장, 원장 프리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드레스 추가금도 최대 반까지 할인이 지원되며 웨딩 스튜디오 역시 스튜디오별로 촬영씬과 생화장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인기 허니문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한복 프로모션, 가전 페스타까지 진행되는 대구진짜웨딩박람회와 관련되어 더 자세한 정보들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