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음악 레이블 ‘Ourbeatz’가 10월 24일 시즌3 41집 앨범 'In My Room'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OURBEATZ’는 ‘(주)NTROPY’에서 설립한 레이블로 로파이(Lo-Fi) 장르의 곡을 전문적으로 발매하고 있다. 로파이(Lo-Fi) 음악은 아날로그 사운드에서 발생하는 노이즈와 같은 현상을 곡에 곁들이는 것이 특징이며 차분하면서도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어 휴식, 집중을 원하는 청취자에게 각광받고 있다.
2022년부터 꾸준히 발매해오고 있는 ‘Ourbeatz’는 23년을 지나 24년 현재 100여개의 앨범과 약 400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파워풀 한 행보와 개성 있는 다수 곡들을 발매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한 시즌3 41집 [ In My Room ]은 내 공간에서 느끼는 편안함과 걱정 등 여러 감정을 담아낸 앨범이다. ‘Ourbeatz’는 한 가지 주제로 여러 작곡가들의 각기 다른 감정 표현을 앨범에 담아 발매하는 경우가 많아, 청취자 들로 하여금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음악적 흥미를 유발한다.
OURBEATZSeason331stalbum[TakeaBreak]
Ourbeatz 관계자 주경석 실장은 “100여개 앨범을 발매하는 과정에서 많은 작곡가 분들과 함께 작업하여 즐겁게 일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이나 컨텐츠에서 만날 수 있도록 더욱더 매력적인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발매된 시즌3 비롯한 OURBEATZ의 음악은 유튜브, 스포티 파이, 애플 뮤직 등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