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삼각김밥 전문 브랜드 강다짐이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제7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강다짐은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 홍보와 가맹 상담을 비롯해 예비 창업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했다. 박람회 첫날부터 강다짐 창업에 관심이 있었던 예비 창업자는 물론, 브랜드를 처음 접한 방문객들까지 부스를 찾아와 활발한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 가맹 계약을 체결한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박람회 한정 특별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강다짐은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인테리어 관련 VR 체험과 3D 렌더링 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강다짐 브랜드의 콘셉트를 더욱 생생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강다짐 부스에서는 참치마요, 맵참마요, 부추장, 더블스팸 등 강다짐의 대표 메뉴들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브랜드 소개 브로슈어를 배포해 강다짐의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창업 지원 시스템을 자세히 소개했다.
강다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강다짐 브랜드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며, “현장 상담을 완료한 분들께는 감사의 의미로 강다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강다짐 부스는 제1전시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