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비 최대 20% 할인, 다양한 추가 혜택 제공
신혼 혼수 준비 지원… 웨딩북 캐시 및 가전제품 할인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웨딩홀 전문 브랜드 더채플이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9일까지 열흘간 ‘제 10회 아펠리안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는 더채플을 비롯해 아펠가모, 루벨 등 여러 웨딩홀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예식비용 할인과 혼수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2025년 6월부터 10월 사이 예식을 예약하는 신규 고객들에게 예식비용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준다. 구체적인 할인율은 지점 및 예식 시간대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선 행사 기간 내 계약이 필요하다.
또한, 신규 예식 계약을 체결한 커플들에게는 결혼 준비 플랫폼인 웨딩북의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가 제공된다. 웨딩북 캐시로는 LG전자 세탁기, 드리미 로봇청소기, 드롱기 커피머신 등 신혼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가입 시 추가 캐시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신랑, 신부 모두에게 실질적인 혼수 준비 지원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페어와 관련한 상담 예약 및 예식 일정 확인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방문 상담 시 더채플 10주년 기념 아펠리안 매거진 특별호도 증정된다. 더채플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더채플, 아펠가모, 루벨의 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