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애견사료, 강아지 영양제 등을 판매하는 펫토탈케어 브랜드 국개대표(대표 신동화)가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4 메가주(케이펫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과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국개대표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하며, 관람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널리 알렸다.
행사장에서는 특히 국개대표의 강아지 사료와 강아지 영양제를 직접 시식할 수 있는 특별 체험 기회를 마련해 보호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보호자들은 반려동물의 기호성과 제품의 안전성을 직접 확인하고, 반려동물의 반응을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었다.
국개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회원가입 이벤트, 신제품 체험 프로그램, ‘골라잡는 수제간식 이벤트’ 등은 행사장을 찾은 많은 방문객의 발길을 이끌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국개대표의 강아지사료, 강아지영양제 등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신제품인 ‘멍샷’은 음수량 증가와 면역력 강화에 특화된 강아지영양제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멍샷’은 반려동물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물 타는 형태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한 과학적인 성분 배합이 특징이다. 국내외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여러 해외 바이어들 역시 제품에 주목하며, 국개대표의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이는 성과를 거두었다.
국개대표 관계자는 “이번 2024 메가주 펫페어는 반려동물 맞춤형 솔루션 제공자로서 국개대표의 입지를 강화하고, 반려동물 복지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나눔과 즐거움을 함께 경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메가주 펫페어는 국개대표가 반려동물 보호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들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관람객들은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의 질을 높이는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