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50년 역사의 토탈리빙기업인 넥시스 디자인 그룹에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마까사(LAMACASA)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마까사는 올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라마쿠치네의 자매격인 브랜드로 단순히 생활에 필요한 가구를 넘어 삶의 아름다움과 창의성을 표현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마까사는 ‘Live Artfully Make Anything’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답게 예술적 삶의 방식을 리빙에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이탈리아 패션과 감성을 바탕으로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컬렉션을 보여준다.
니플(NEFELE)은 구름을 연상시키는 폭신함과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라마까사의 대표 제품이다. 독특한 색감의 루밍(LOOMING)은 기존의 쇼파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멀티 컬러와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마까사 관계자는 “라마까사의 모듈형 시스템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공간을 창조할 수 있도록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며 기존의 리빙 브랜드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마까사의 니플과 루밍 제품은 온오프라인에 선공개가 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마까사의 다양한 가구 및 리빙 신제품은 넥시스 엠포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