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 26일 양일간 비대면으로 개최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비상교육이 만든 에듀테크 기반 미래형 영어 교육 엘리프어학원이 11월 25일, 26일 양일간 비대면 Appreciation Day를 개최했다.
Appreciation Day는 한해 동안 엘리프어학원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쓴 전국의 모든 가맹 캠퍼스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우수 캠퍼스의 성과를 시상하고 축하하고자 마련되었으며, 2023년 브랜드 런칭 이후 첫 번째로 개최된 행사인 만큼 전국의 원장 및 본부장 등 약 100여명의 인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 1일차에는 올 한해 탁월한 성과로 엘리프어학원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캠퍼스를 시상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2024년 베스트 캠퍼스로는 유천캠퍼스, 양산증산캠퍼스, 대구수성캠퍼스가 선정되었으며 인증 현판과 상장 그리고 200만원 상당의 캠퍼스 홍보 영상 촬영권을 시상품으로 부여하였다. 캠퍼스별 시상식에 이어, 교육 및 사업 총괄 담당자들이 변화하는 미래 교육 환경에 대한 엘리프어학원의 방향성과 효과성, 미래 비전 등에 대해 발표하고 현장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2일차에 탁월한 운영과 빠른 성장으로 베스트 캠퍼스에 선정된 엘리프어학원 대구수성캠퍼스 임호진 원장님의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됐다. 사례발표 시간에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가능하게 한 핵심 키워드와 그 구체적인 실현 방법 그리고 꾸준한 동력을 만들어 내는 마음 관리 방법까지 공유되어, 오픈을 앞둔 원장님들과 동료 원장님들께 많은 인사이트와 운영의 팁을 제공하였다.
비상교육 이영장 영어코어그룹 그룹장은 “엘리프어학원은 다가올 미래 교육을 한발 앞서 실현하고 있는 선두주자로 전국의 원장님들 모두 최고의 미래형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는 자부심과 확신을 갖고 계시리라 생각한다”며 “엘리프어학원의 이번 Appreciation Day 행사에서 공개된 다양한 운영 전략을 활용해 현장에서 활용하실 수 있는 원장님만의 ‘성공 로드맵’을 완성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원장님들의 학원 운영에 필요한 많은 지원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엘리프어학원은 학생 중심의 디지털 학습 시스템과 코칭 시스템을 결합한 에듀테크 플랫폼에 초등 교과 관련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접목하여 양방향 수업을 구현하는 미래형 어학원이다. 학생의 적극적인 수업 참여가 가능하고, 교사와 학생이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1:1 맞춤 수업 및 개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등 기존 강의 중심 수업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하였다. 지난 6월에는 가정용 AI 학습 프로그램 ‘엘리프온’을 출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