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명륜브로이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퓨전펍 프랜차이즈 '이태리양조장'이 오는 11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24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수의 주점 창업 컨설팅 이력을 보유한 총괄사업본부장이 직접 공개하는 성공 노하우 및 상권별 맞춤 창업 설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태리양조장은 업계 최초 수제 화덕 피자와 가성비 좋은 수제맥주를 선보이고 있는 독창적인 캐주얼펍 브랜드로 7년간의 직영점 운영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 유행타지 않는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이태리양조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현장에서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창업자에 박람회 한정 특전과 브랜드 시식권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 전했다. 박람회 한정 특전에는 1,500만원 상당의 가맹비&교육비 면제, 1,600만원상당의 실제 매장에서 사용하는 화덕과 냉장고 지원, 55인치 TV 2대 지원, 배달 로열티 면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2억 3천만원 상당의 창업 대출 프로모션까지 포함하고 있다.
이태리양조장 관계자는 “이번 부산 창업박람회는 경상권 예비 창업자들에게 이태리양조장의 경쟁력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찾고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부담없이 방문해 상담도 받고 박람회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창업 특전의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