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보가9은 카니발의 출고 대기 기간이 최장 1년까지 증가하면서, 일부 소비자들이 대안으로 프리미엄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빠른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가9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자체 생산 시설을 통한 신속한 출고와 고급화 전략으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또한 보가9은 1급 자동차 공업사를 직접 운영하며 생산 체계를 구축했다. 이를 바탕으로 품질 관리와 함께 고객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차량에는 자체 개발한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적용됐다. 특허를 획득한 이 시스템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유사한 성능을 제공해 업무와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구현했다.
실내에는 다양한 편의 사양이 탑재됐다. 전동식 시트와 무중력 모드, 독립 공조 시스템 등 기본적인 편의 사양과 함께, 55인치 규모의 스카이뷰 천장 모니터가 업계 첫 도입됐다.
이와 함께 맞춤형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1:1 주문 제작 서비스로 시트와 도어 트림, 천장 디자인, 안전벨트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차량 가격은 스탠다드 모델 6,915만원, 디럭스 모델 8,715만원, 프리미엄 모델 9,215만원부터 책정됐다.
보가9 관계자는 "현재 시장의 긴 대기 시간으로 인한 소비자 불편을 해소하고자 충분한 물량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프리미엄 카니발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