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유그린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쿠팡 공식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소형가전 전문 기업 유그린은 효율성과 편리함을 갖춘 기기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안하고 가격 할인 및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그린의 ‘맥플로우 3-in-1 맥세이프 충전기’는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이다. Qi2 인증을 받아 스마트폰을 최대 15W로 빠르게 충전하며, 스마트워치와 무선 이어폰은 각각 5W로 충전할 수 있다. 접이식 디자인은 여행이나 출장 중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맥플로우 2-in-1 맥세이프 충전기’는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USB-C 포트를 내장해 다른 기기도 충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적인 크기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파스텔 조약돌 기계식 키보드’는 핑크와 블루의 그라디언트 색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인체공학적인 6° 각도가 손목에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브라운 스위치를 사용해 소음이 적고 타건감이 뛰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키보드이다.
유그린 측은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우리 제품과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므로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