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서울 가산점과 김포 풍무점을 동시에 오픈하며 전국적인 매장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고품질 재료와 다채로운 메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제시해온 샤브올데이는 이번 두 지점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중심으로 샤브샤브는 물론, 한식, 양식, 중식 등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와 맥주를 포함한 음료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완벽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서울 가산점은 도심 속 직장인들과 젊은 세대들을 겨냥해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접근성이 뛰어나다.
김포 풍무점은 가족 단위 고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편안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넓은 주차 공간과 아늑한 분위기를 갖춘 매장으로, 지역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서울 가산점과 김포 풍무점은 각각의 지역 특성에 맞춘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도시에 매장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샤브올데이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