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태양라이프가 2024년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소비자의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각 분야에서 신뢰와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수상은 태양라이프가 고객 감동을 경영 철학으로 삼아 창사 이후 지속해서 신뢰를 쌓아온 결과로 평가된다.
특히, 태양라이프는 정신대 피해 할머니 무료 장례 지원, 소외계층을 위한 특별 장례 지원, 사랑의 연탄 나눔, 장수 사진 제작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또한, 최초로 반려동물 상조 상품을 출시하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는 전문 반려동물 장례지도사가 맞춤형으로 진행하며, 염습부터 화장, 추모, 봉안당 안치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서비스다.
아울러, 태양라이프는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하며 장례, 웨딩, 크루즈여행 등 고객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 토탈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태양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의 신뢰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겠다”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최상의 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