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추운 겨울이 찾아오면서 압구정 봉구비어(이하 봉구비어)가 따뜻하게 온몸을 녹여줄 신메뉴 두 가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봉구비어는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우왕교자’와 ‘▲킬빠삭소시지’를 출시하였다.
고온의 기름에 갓 튀겨낸 ‘▲우왕교자’는 고기와 야채가 풍성하게 채워진 만두소가 어우러져 실속 있는 맛을 자랑한다. 특히, 고온에서 빠르게 튀겨 바삭한 만두피의 겉면이 재미있는 식감을 발산하며, 속이 꽉 차 고소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바삭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킬빠삭소시지’는 킬바사 소시지를 튀겨 육즙이 가득한 풍미를 자랑한다. 씹을수록 톡하고 터지는 육즙과 바삭한 소시지 겉의 식감이 일품인 킬빠삭소시지는, 풍미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킬바사 소시지 특유의 짭짤하고 깊은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단순히 겨울을 위한 맛있는 음식일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더욱 살려줄 메뉴들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내년 2025년에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