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8.27 (수)

더파워

올투딜리셔스,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따뜻한 한 끼, 기부를 함께’ 캠페인 진행

메뉴

경제일반

올투딜리셔스,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따뜻한 한 끼, 기부를 함께’ 캠페인 진행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4-12-13 11:59

올투딜리셔스,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따뜻한 한 끼, 기부를 함께’ 캠페인 진행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종합 식품기업 ㈜올투딜리셔스(대표 정한석)가 고객들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따뜻한 식사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투딜리셔스는 대왕유부초밥 원조 브랜드 ‘도제’, 프리미엄 생식빵 브랜드 ‘도제식빵’ 등 다양한 F&B 브랜드를 운영하며, ‘살맛 나는 세상을 만들어갑니다’라는 미션 아래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작년인 2023년에는 끼니를 거르는 독거노인 및 결식아동 등을 위해 5,000여 개 이상, 약 2,700만 원 상당의 식품을 기부했으며, 올해 4월과 9월에는 이색 마라톤 대회인 ‘빵빵런’을 통해 2,000만 원 상당의 도제식빵 제품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올투딜리셔스는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연말 캠페인은 고객 참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캠페인 기간에 올투딜리셔스 브랜드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수익금 일부가 자동으로 소외계층 아동들의 식사로 기부된다. 모든 기부는 고객의 이름으로 이루어지며, 고객들에게는 이를 기념하는 기부 증서가 제공될 예정이다.

㈜올투딜리셔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에 특히 취약한 국내 소외계층 아동들의 결식 문제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많은 사람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함으로써 나눔 문화가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한석 ㈜올투딜리셔스 대표는 “추운 겨울에 끼니를 걱정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올투딜리셔스가 운영하는 브랜드를 통해 고객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며, 더 살맛 나는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기부 캠페인은 12월 31일까지 전국 도제, 유부로, 딜라잇쌈, 롤리볼리, 꾸온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올투딜리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9.36 0.00
코스닥 801.66 0.00
코스피200 429.41 0.00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586,000 ▲268,000
비트코인캐시 769,000 ▲6,500
이더리움 6,43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0,360 ▼60
리플 4,213 ▼6
퀀텀 4,121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494,000 ▲66,000
이더리움 6,428,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0,360 ▼30
메탈 1,013 ▲4
리스크 538 ▼2
리플 4,211 ▼5
에이다 1,214 0
스팀 18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600,000 ▲290,000
비트코인캐시 768,000 ▲6,000
이더리움 6,435,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0,400 ▲70
리플 4,214 ▼4
퀀텀 4,106 ▲6
이오타 2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