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유럽 특수지역 전문여행사 제이에스투어가 2025년 여름휴가에 맞춰 아이슬란드 여행과 이탈리아돌로미티 여행 이색적인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아이슬란드 투어 명칭은 아이슬란드 링로드 투어 하이랜드 하이킹 13일로 아이슬란드를 한 바퀴 구석구석 돌고 랜드마나라우가 트레킹을 하면서 자연 깊숙이 탐방하는 시간을 가진다.
돌로미티는 하이라이트 코스로서 알타비아 핵심 동서남북 베스트 지역을 선정한다.
제이에스투어 측은 “이번 아이슬란드 여행상품을 기획할 때 아이슬란드 관광의 핵심요소를 고려하여 코스를 선정했다." 라고 밝혔다.
먼저, 영화 ‘인터스텔라’의 촬영지 '스비나펠스요쿨'을 방문하여 화산재가 덮인 빙하 위에서 전문가이드의 인솔하에 안전장비를 갖추고 2시간 동안 트레킹을 진행하는데 인생 여행에서 최고의 이색적인 여행이 될 것이다.
아이슬란드 일정중 간헐천, 기암바위, 폭포 등을 구경하며 그 중에는 화산으로 탄생한 아이슬란드 관광의 핵심 ‘골든 서클’ 투어 일정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싱벨리어 국립공원(싱벨리르), 게이시르 간헐천, 굴포스 폭포, 케리드 분화구 등 아이슬란드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신비한 자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미니 아이슬란드라 불리는 스나이펠스네스반도(스내펠반도)의 숨겨진 비경들 아르나스타피, 삭스홀, 론드랑가르, 피라미드 모양의 산 키르큐펠 등을 돌아봅니다.
세계 5대 온천 중 하나인 "블루라군 온천"과 최대 에메랄드빛의 천연 온천 ‘미바튼 네이처 바스'에서 온천욕을 즐기는 코스가 포함되어 트레킹에 지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여정이다.
아이슬란드 남부 도로를 일주하는 동안 셀야란즈포스(셀야란즈폭포), 스코가포스(스코가폭포), 요쿨살론 관광지를 볼 수 있어 아이슬란드의 대자연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7일차에는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로 된다’의 촬영지인 세이디스피요르드와 함께 항구마을 듀피보구르에서 식사와 함께 관광 후 동부 피요르드로 넘어가는 일정을 거친다.
8일차에는 빙하를 감상할 수 있는 코스가 포함된다. 거대한 호수 위 유빙을 볼 수 있는 요쿨살론 빙하보트 투어와 함께 인터스텔라의 촬영지 스카프타펠 빙하 트레킹을 할 수 있다.
9일차에는 아이슬란드의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여정으로 아이슬란드의 남쪽 땅끝마을 비크, 주상절리 절벽과 검은빛 모래 해변이 있는 레이니스피아라, 코끼리 바위로 유명한 해안절벽 디르홀레이를 구경하며 장관을 살필 수 있다.
10일차에는 아이슬란드 인랜드 지역 란드마나라우가 하이킹 코스를 가볍게 진행하며, 체력적으로 부담이 크지 않은 편의 원점 회귀로 체력에 따라 트래킹을 조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투어 측은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쇼핑, 옵션을 배제하고, 식사 및 호텔, 이동 차량까지도 때때로는 오프로드 버스 승차로 탐험하는 느낌도 들만큼 면밀히 살펴보고 구성한다.”며 “제이에스투어 여행상품을 이용해주신 고객분들의 재방문률이 86.7% 나오는 만큼, 여행에서 느끼는 만족과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이에스투어의 아이슬란드여행 상품은 2025년 6월 말부터 9월 초까지만 예약할 수 있으며, 여행사 관계자는 "여행지 현장에서는 성심성의껏 내 가족처럼 챙기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여행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슬란드의 신비로운 자연탐방 일정으로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출발확정으로 1차. 7/3(13일간), 2차. 광복절 연휴 8/13(12일간)으로 모집 중이다.
해당 여행 패키지는 제이에스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12월까지 2인 동반 조기예약시 50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색적인 여행지 두번째, 돌로미티트레킹 여행은 매주 금요일 출발 2종류로 모집 중이다.
대한항공 직항과 함께 직장인들을 위한 경유편(에미레이트 항공) 금요일 밤 출발 ~ 일요일 오후 도착, 5일만 휴가 내면 2주간 주말포함 10일 기간이 가능한 여정이다.
돌로미티 트래킹여행은 주말 출발 모집은 원가 비용면에서 항공과 호텔이 더 높은데도 불구하고 최고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랑하는 제이에스투어이다.
상품의 질은 일체 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항공의 특가를 고객분들께 고스란히 할인 찬스로 풀어드리는 부분이다.
2025년 6월 13일부터 ~ 8월 29일까지 매주 출발확정 되었기에 직장인들은 휴가를 신청해도 된다. 벌써 마감된 날짜도 상당하다.
이탈리아 돌로미테 여행 패키지는 제이에스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12월까지 2인 동반 조기예약시 10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로미티 트레치메, 세체다, 알페디시우시, 마르몰라다 산군 파소 포르도이, 사소룽고 트레킹 등 대다수 구간을 케이블카를 이용하므로 트레킹 초보자도 가능한 돌로미테 트레킹을 올여름 휴가때 가족과 친구와 지인들과 함께 해보세요. 6명부터 단독행사 진행으로 가능합니다. 맛있는 먹거리와 현주민들만 아는 맛집 코스로 찾아갑니다.
EBS 세계테마기행 <이탈리아 돌로미티 편> 출연여행사 제이에스투어와 함께하는 알찬 구성의 유럽 알프스 돌로미티 산맥의 진주를 만나보세요.
돌로미티 전문 여행사인 만큼 트레킹 가이드 한국인 베테랑이 동행하는 돌로미티 투어는 3~4성급 호텔, 식사 모두포함으로 돌로미테 트래킹을 안전하고 편안히 느긋하게 보고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 북부 돌로미티 여행을 마치고 주변국 추천 여행지 코스는 동화 속 호수마을 오스트리아 할슈타트이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는 모차르트가 탄생한 음악과 예술의 도시며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 미라벨 정원과 미라벨 궁전을 만날 수 있다.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 방영중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