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홀트아동복지회는고려신용정보와한부모가정지원을위한후원금전달식을가졌다.(△문진호고려신용정보㈜경영지원부문장(왼쪽)과손윤실홀트아동복지회나눔마케팅본부장(오른쪽))(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17일, 채권추심업체 고려신용정보㈜(대표 윤태훈)와 한부모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알렸다.
이번 후원금은 홀로 아이를 양육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정의 자녀들을 위해 신체·인지·정서 발달의 기본이 되는 균형 잡힌 영양식 지원과 영유아기 발달에 관한 부모교육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려신용정보는 후원금 외에도 기업의 스토리를 담아 제작한 휴대용 선풍기,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 구성의 고려 키트 300세트도 기부하였다.
문진호 고려신용정보㈜ 경영지원부문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려신용정보는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손윤실 홀트아동복지회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후원으로 한부모가정 자녀들에게 균형 잡힌 유아식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영유아기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 일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한부모가정, 자립준비청년, 장애인, 해외빈곤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