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한성국제법률사무소 천수이 변호사가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자랑스런 한국인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자랑스런 한국인대상’은 사회의 발전에 공헌한 주요 인사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한성국제법률사무소 천수이 변호사는 건설 및 손배해상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우리나라 집합건물 등의 하자에 관하여 깊이 연구하며 보다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건설 및 손해배상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왔다.
또한 본인의 업무 영역 외에 틈틈이 서울시 공익변호사, 각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무료 법률 자문변호사 등으로 활동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 역시 충실히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천수이 변호사는 수상 소감으로 “의뢰인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온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저를 믿고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만족할 만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기본적 인권을 옹호하고 사회정의를 실현하는 변호사의 사명을 잊지 않고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하는 변호사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