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민진 기자) 12월 27일 COMEDYTV 채널에 방송된 'The맛녀석들' 제주도 특집에서 특별한 게스트가 가이드로 등장했다.
특별한 게스트로 제주에서 횟집을 운영하고 있는 KCM이 직접 가이드로 나서 멤버들을 만족시켰다.
두번째 장소로 소개된 음식점은 제주도 대표 음식인 숙성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풍로 중문점' 을 소개하며 감칠맛 투어를 진행 하였다.
두번째 장소인 '풍로 중문점' '쪼는맛' 게임 에서는 4개의 제주 감귤쥬스와 1개의 감귤식초 중 한개를 선택하여 얼굴의 일그러짐이 없으면 전 멤버가 편하게 밥을 먹을수 있었는데 안타깝게 이 날의 불운은 김준현이 전부 가져간듯 하였다.
앞선 첫번째 장소에서 김준현은 '쪼는맛' 게임에서 패배하여 다른 멤버들의 먹방을 구경을 하였는데 두번째 장소에서도 감귤식초에 당첨된 김준현은 1분간 감귤식초를 뱉어내지도 않고 표정 변화 없이 견뎌내어 식사권을 획득하였다.
또 김준현은 '맛부터 식감까지 완벽한 삼겹살' 이라며 연이어 감탄과 박수를 쳤고, 김해준은 불판위의 고기를 바라보며 입벌리고 멍때리는 장면이 포착되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의 다양한 맛 표현이 궁금하다면 NETFLIX, TVING, WATCHA, U+모바일tv, WAVVE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